번호
상품 이름
제목
글쓴이
등록일
평점
899
보기와 다르게 으스러지지 않고 쫀득하네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28 00:51
895
저는 그냥 평범하게 느껴졌습니다. 가격대비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15 20:57
893
달고 맛있어요~ 특이한 형태의 과자 같기도하구요~ 근데 부스러기가 너무 많아서 하나 먹는데도 부담스러워요~
네이버 구매평
/
2026.04.22 20:21
892
유튭보고 시켯는데 넘 마싯어요!! 찐한 다크초코맛
네이버 구매평
/
2026.04.14 17:02
891
선물용으로 너무 좋아합니다. 맛이 깊고 풍부한 고급진 다크초컬릿맛이에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4.09 13:16
890
다크한 풍미가 커피를 부릅니다 너무 맛있어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4.09 13:16
1
2
3
4
5
페이스북
네이버 블로그
floating-button-img